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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설 다크 판타지의 망캐가 되었다 리뷰

게임 설정이지만 실제로는 전생 생물에 가까운 다크 판타지에 불과합니다. 게임에서 Baba와 같은 것을 기대하면 큰 코피입니다. 물론 던전은 아니지만, 오히려 정통 판타지에 가깝다. 개발 과정과 설정은 훌륭하지만 관성없이 무너질 가치가 있습니다. 강력한 설정을 넣고 싶은지 마법사임을 숨기는 설정이 있는데 이건 전혀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세계관 및 설정: 인게임 - 설정은 별로지만 시스템 메시지나 스킬 효과 항목 텍스트가 거의 나타나지 않습니다. 정말 망했습니다. 죽어가는 세상에서 멸망을 막기 위해 여행하는 기분이 좋았다. The Elder Scrolls를 연상시키는 것으로 읽었지만 설정 자체는 내가 본 곳에서 온 것입니다. 교통이 좀 불편합니다. 자이언트유적-대전사-용도살편 퐁차오름 계속. 모든 판타지에 등장하는 북벽의 방어, 신의 전사로 인정받고 황금용으로 마룡을 물리치는 전개 모두 좋았다. 뱀파이어 엠프레스 - 루즈. 시작부터 흥미로웠다 배틀씬: 주인공이 마법을 숨기고 있다는 설정으로 배틀씬이 단조로워졌다. 마지막 타격감이 느껴집니다. 인간형 적들이 주인공의 마법을 예상하지 못하고 맞고 있다는 설명이다. 마차를 지키면서도 동료들의 전투를 자세히 설명해주셨으면 합니다. 말을 지키다 보스전에서 주인공이 잡다한 몹만 처리하는 것이 아쉽다.
추라이 추라이 게임에서는 거의 전사가 되어 버렸다. 마법사 버전입니다
카카페 댓글에는 명작이라고 하는데 저는 아닌 것 같습니다. 다크 판타지라고 하는데 그리 어둡지는 않습니다. 주인공이 게임을 할 때 나쁜 선택이라는 느낌은 받지 못했는데, 계속 세계관이 망했다고 하던데, 그때 빙의했으면 더 재밌었을 것 같다. 약간 모호합니다. 나름의 중세사적 연구와 나름의 암울한 세계관이 있지만 정말 나름의 방식이라 좀 모호하다. 초보자가 하기에는 나쁘지 않죠? 추신. 러브크래프트처럼 문체가 무겁고 불쾌했다면 어둡게 느껴졌을 것이다. 주인공 캐릭터가 단호박 그 자체라 군고구마가 없고 상큼하다. 내러티브도 상당히 흥미롭다. 명작이라는 흔한 작품들이 가지고 있는 소재감은 없지만, 장르소설 본연의 목적인 재미는 충분히 있다.
시청률이 왜 이렇게 낮은지 모르겠다. 풀어가듯
명작이 되기에 충분한 가능성을 가진 작품이다. 주인공과 주변 인물 모두 충분한 매력을 가지고 있고, 그들의 더디게 발전하는 과정을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쾌감을 준다.
절대 도적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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