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설 황제궁 옆 마로니에 농장 완결 소감

처음에는 재미있지만 계속 같은 패턴을 보고 지루해집니다. 동화 좋아하시면 추천
귀엽고 부드러워서 읽기 편했어요. 그런 분위기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지루할 수 있다. 문제는 독서 후 식욕이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마음을 위로하는 힐링 소설. 햇살 좋은 창가에서 책을 읽을 때가 가장 행복합니다. 재치 있는 캐릭터와 이야기가 있는 전개. 수작
이 소설은 힐링 소재이고 동화적인 느낌이 있어서 사실감을 찾는다면 읽지 않는 것을 추천한다. 하지만 힐링 소재로 편하게 읽고 싶다면 추천

국내 여성 서사 팬과 해외 팬을 겨냥한 설정은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 같다. 작문 실력이나 스타일 면에서는 읽을 만하지만, 소설의 설정에 예민하신 분이라면 불편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이야기의 흐름과 필력에 집중한다면 잘 쓴 소설로 읽을 만하다.
농사밖에 모르는 여주의 달달한 판타지, 황궁을 친농민의 소굴로 만들기 위해. 로맨스는 거의 없지만 아주 귀엽고 따뜻한 소설이다. 농부의 여주인공에 대해 귀여운 것이 있지만 그녀는 멋지다. 음식에 대한 설명은 좋은데 너무 길어서 중간에 스킵했습니다. 그녀는 황궁 사람들이 하나둘 친농파로 전락하는 과정을 찾아냈다. 억지로 하는 로맨스가 없어서 좋았지만, 로맨스의 비중이 너무 적었다. 그래도 매우 흥미로운 소설이다. 글솜씨가 좋아서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발랄한 소설
귀엽고 사소해 보이지만 재미있습니다.
농사의 가치. 원래 로맨스 부분은 안 읽어서 왕과 수다 떨고 있는 지점에서 하차했는데, 그 전까지는 길이도 많고 재미있었어요.
따뜻한 힐링워터. 원작의 패턴이지만 쉬면서 읽기에 최적인 소설이다. 텐션이 별로 안느껴져요
원피스패턴이라 아쉬워요
배가아파요
힐링~
주인공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누군가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음식좋아하는사람
나쁘진않았는데 남자주인공 무게가 너무 적음
원패턴 단점이 좀 있긴한데 확실히 위로가 되는 소설임
치유받고싶어서 읽었다 ,하지만 너무 힐링 되서 흥미를 잃었어요
원패턴, 내취향이 아니라 하차합니다. 좀 무리한 것 같습니다.
저녁에 읽으면 안 되는 소설은 음식이 나올 때마다 배가 고파집니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소설이라 킬링타임용으로 읽을 만하다. 손에 감각이 없습니다. 끝까지 못 보겠어
잔잔한데 너무 잔잔해서 지루해.
처음 이 소설을 읽었을 때 내 취향이 아닌 것 같아서 하차했는데 노력했다. 또 작가님의 다른 작품들은 다 제 취향이니까 다 읽고 나서 반해버렸습니다. 흔한 로맨스물이 아니라서 낯설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그게 작품의 매력인 것 같아요. 포근하고 힐링되며 귀여운 개그 코드도 있다. 로맨스도 비중이 크지 않아서 로맨스 버전이라기보다는 어른들을 위한 고품격 동화 같은 느낌이다. 한 권은 책으로 소장하고 두고두고 읽고 싶다.
머릿 속에 장면들이 그려지는 것 같은 훈훈하고 유쾌한 이야기들입니다. 그들을 보는 내내 기분이 좋았다. 웹툰으로 만들어지면 인기가 많을 것 같은 소설. 다만, 대장금을 연상시키는 과도한 오리지널 패턴은 감점 요인이다.



bit.ly/3ij0Jy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