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설 영업 천재가 되었다 완결 리뷰

산경, 서인하, 뫼달 등 지금까지 읽은 많은 상업 작품 중 가장 뛰어난 작품이다. 확실히 아쉬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설정에 어긋나는 확률의 오차가 있는 부분이 있었고, 주식 이야기가 나올 때마다 이야기의 흐름에서 벗어나 몰입감이 흐려졌다. 그러나 이러한 부분은 간과할 수 있을 정도로 짧았고 무시할 수 있었습니다. 자잘한 흠집으로 지적하기에는 작품의 전체적인 수준이 너무 높다. 무엇보다 감탄한 것은 신파가 전혀 유치하지 않다는 것이다. 김단 작가의 전작들은 너무 미스터리와 과잉감정이 많아서 읽기가 아팠지만, 이 작품은 가족에 대한 로맨스와 감정적인 장면들을 위축되지 않고 선을 지키며 녹여냈다. 러브씬도 정말 잘 썼다. 첫사랑 장면에서 여자주인공의 말투가 좀 유치하긴 하지만 나중에 쿨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떡이었기에 크게 거슬리지는 않았다. 그리고 후반부 러브씬이 정말 멋있었어요. 판매 내역뿐 아니라 글의 일관된 흐름, 스토리, 캐릭터, 깔끔한 마무리까지. 꼭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제가 봤는데 유명한 관리직과 회사원 물건은 다 봤습니다. 그것은 최고의 소설 중 하나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1급 웹소설이다. 외제차는 고사하고 차에 대한 지식도 없이 그냥 누군가의 추천을 읽었습니다. 정말 추천해주신 분에게 절하고 싶게 만드는 소설입니다. 정말 몰입도가 높고 캐릭터 하나하나가 살아있어 마치 내가 회사에 살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캐릭터는 그냥 소비되는 캐릭터가 아닙니다. 자신만의 가치관과 행동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정말 잘 쓴 소설인데 잘 알려지지 않은 것 같아서 처음으로 리뷰를 남깁니다. 히로인 부분 때문에 많이 빠졌는데 이 두 글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대부분의 소설은 여주인공의 묘사에서 점수를 빼지만 이 작품은 여주인공의 관계를 아주 잘 묘사하고 있다. 저자는 연애 경험이 많은 것 같다. .특히 전여친과 재회하는 장면. 이를 지켜보는 여주인공의 감정 연기 장면이 이 소설의 백미다.
캐릭터들이 매력적이고 결말도 깔끔하다. 최근에 읽은 기사 중 가장 재미있는 기사 중 하나입니다.
자체 청소하세요. 최근에 읽은 소설 중에서 눈에 띄는 소설이었다. 다소 밋밋한 제목 때문에 읽기를 꺼렸지만, 읽기 시작하자 말 그대로 매력에 휩싸였다. 있습니다.
제가 자동차 딜러에 대한 인식이 좋지 않아서 그런 걸까요? 딜러가 약속도 없이 우리 집에 침입해 몇 마디 말로 손님을 꼬시는 게 이해가 안 된다. 질로 망가지기 전 서인하의 느낌을 발산한다. 참조했습니까? 현재 형태의 서인하보다 훨씬 낫지만 유사성이 강해서 오점을 뗐다

제목 외에는 흠잡을 곳 없이 거의 완벽에 가까운 소설. 여주인공, 전문성이 느껴지는 디테일한 판매 작품 중 그냥 최고
적당히 재미있었다
근래 본 직장인 작품 중 단연 최고이고, 손에 쏙 들어오는 명작이다. 모든 시간과 비교하더라도. 나는 전에 본 적이 없다.
여주인공을 비롯한 작품 속 캐릭터들이 매력적이다.
자동차 딜러라는 한정된 영역에서 얼마나 많은 재미가 보장될지 궁금했는데, 다양한 에피소드의 여주인공들도 좋아한다.
오글오글한 톤이 이 장르의 유일한 결점이다.
비교적 짧은 전체 길이에 다양한 에피소드가 잘 녹아들었다. 다양한 캐릭터들이 에피소드마다 잘 어우러져 정말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매출 1위
br>드라마 같은 소설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재밌게 읽었어요



bit.ly/3G27vBE